6월12~13일 패치 이후 창고에 넣어두었던 소몰이 지팡이가 사라졌죠.
창고 열어보면 소몰이 지팡이 딱 넣어둔 바로 그 위치 두칸만 비어있는 어이없는 상황이었죠.
문의 했습니다.
가관인 답변이 오더군요.
소몰이 지팡이가 사라져서 어찌된 거냐고 묻는 말에... 6월10일 서버 안되어 죄송 어쩌고.. 디지탈 다운로드 구매자는 환불안되고 어쩌고..
컨트롤 v 붙이는 것도 좀 성의 있게 붙여야 욕을 안쳐먹는건데...
도대체 문의한 소몰이 지팡이 얘기는 답변이라고 보낸 것에 어디 한마디 있기나 한건지 원... 한마디로 불쾌했습니다.
그래도 당분간은 디아3을 할 생각이기 때문에 문의와는 별도로... 지팡이는 바로 새로 만들었지요. 처음부터 복구는 커녕 어찌된건지나 좀 알자고 한 문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쓰는 장비들만 넣어두는 칸에 달랑 소몰이 지팡이 넣는 곳 두칸만 1.22인지 뭔지 패치후에 접속해보니 그곳만 비어있는 상태였으니까요.
밑에는 답변 스샷입니다.
복구를 원해 한 문의도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하는 꼴이 정말 가관이더군요.
5만5천원으로 나쁜 겜을 산 건 아니지만... 이 회사 고객에게 하는 작태가 정말 짜증나고 싫습니다.
패키지로 파는건데 정 배틀넷 운영유지할 자신 없으면 싱글플레이를 지원하든지... 뭐하는 꼬라지인지...
완전히 팔고 베짱 밖에 안보이는데다가 불편한 거 있어 문의하면 이꼬라지라니...
밑에는 답변 스샷입니다.
구매자로서의 소감이요? 불쾌하고 짜증납니다.
환불 할 생각까지는 없고 그냥 버린셈 치면 되겠지만... 이회사가 고객에게 하는 꼬라지는 정말 불쾌하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