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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사행성과 작업장 온라인 게임...

Oli
댓글: 3 개
조회: 3364
2012-06-27 15:47:43

작업장

 

대규모의 명의 도용 계정들.

 

사업장 수준의 현금거래.

 

그리고 중국발 작업장의 대규모 환치기

 

전부다 불법입니다.

 

이젠 선별이 아닌 전면 금지라는 법이 시행되는 만큼 게임업체들도 법적 책임을 가지고 단속해야할 듯...

 

또한 게임들도 작업장을 전재로  만들기때문에..  게이머에게 상당한 물가압박을 가하고 인플레를 유발시키죠.  

 

그러기때문에 폐인이 되거나 현질을 하거나 하지않으면 정상적인 플레이자체가 힘들어짐.

 

그런 외부적 요소만 문제가 아닌 온라인게임은 근본적으로

 

대부분의 도박성을 베이스로 가지고있습니다.

 

바로 아이템. 

똑같이 고생하고도 누구는 한번에 먹지만

누구는 수십번 혹은 수백번을 뺑뺑이 돌아도 못 먹는 바로 운에 의해서만 좌우됩니다.

이런 이유로 거래를 막자고 나온 귀속템도  도박성과 중독을 부추기는 결과가된거죠.

 

또한 획득과정의 도박성뿐이 아니라 

 

강화와 인챈트 그리고 랜덤상자라는 더욱 심각한것이 현금이 바로 개입됩니다. 

 

다 대부분 작든 크든 도박의 범주입니다.

 

게임사들도 자정 노력 전혀 하지않았죠. 오히려 더 부추겼습니다.

 

이젠 게임사들도 변해야 스스로도 정당성이 생길거라고 보이네요.

Lv20 O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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