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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게임 아이템 떨구는 스트레스 차이점

다크폴이순신
댓글: 16 개
조회: 2518
추천: 9
비공감: 5
2013-10-24 14:40:22

  솔직히 한국형 게임에서는  아이템 떨구면  이 아이템을 가져가면 강도 취급 받는다...

  심각한 논란이 될 수밖에... 방어구, 무기 강화 할려면  수십만원에서 수백까지 현질이 들어간다..

  무기,방어구 강화 시스템에 따라 성능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그 아이템이 강탈 당하면  이건 사기 당한 느낌이 들 것이고

  고소,고발이 있을 수 밖에...

  닼은 ... 북미 공성전 동영상을 봤는데 방어구,무기 강탈에는 관심이 없었다..

  왜일까....   무기, 방어구가  큰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그냥 소모성 아이템에 불과하기 때문에

  제작이  같기 때문에.... 무기,방어구 성능이 같다..  기량 포인트 때문에  대량으로 생산 보관한다..

  모두 무기,방어구는 성능은 같고...  결국  컨트롤 빨이기 때문에   방어구,무기에  큰 관심이 없는 것

 대신 자원은 엄청 중요하다... 함선,클랜성, 무기 만드는데  엄청난 자원이 필요....자원,게임머니 가치는 높을 수 밖에

  그러나  자원,게임머니 역시...  은행이 맵 이곳, 저곳에 있어   보관을 생활화 하기 때문에  큰 약탈도 힘들다..

   약탈해봤자...소량....

 이게임은 서든어택하고 비슷하게 컨트롤 빨로 모든것이 결정되기 때문에..

  설령 아이템을 떨구고, 강탈 당해도   큰 논란은 없을 듯....  

 게임 개발을  어떻게 하는냐에 따라  논란이  다르다  





 

Lv0 다크폴이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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