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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게임사의 서비스비스 종료와 소비자권리

varemsi
댓글: 27 개
조회: 3942
추천: 1
비공감: 2
2016-04-07 11:53:29

밑에 "장검이다' 님이 제목에 그들이움직였다로 링크 해놓은걸 다시한번 옮깁니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54337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지 않습니까
새론운 게임이 출시되면 사람들은 호기심에 한번씩 해봅니다

계정비시스템은 이용자수가 수익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게임의 공정성을 최대한 유지할려고 노력하고
유저수를 늘리기 위해서 게임의 즐거움이나 패치에 신경을 쓰죠

 

캐쉬템시스템은 어떻게하면 보다 많은 캐쉬템을 판매해서 수익을
올릴까가 목적이죠,사행성,도박성,벨런스파괴템이 남발하고
게임의 원래 취지는 사라지고 캐쉬템최적화 시스템으로 바끼죠.
불공평은 심해지고, 게임성은 망가지고 게임은 빠르게 노후화되죠.

게임사들은  애초에 길게 서비스할 마음이 없죠

 

이벤트로 캐쉬템 남발하고 한달뒤에 문닫는건 어이없죠?

문닫기 2달전에 이벤트하는건 괘안건가요?
문닫기 3달전에 이벤트하는건 괘안은가요?

 

그럼 오픈베타이후 수시로 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캐쉬템을 팔고 

매달 유저들이 몇십~~몇백씩 아템을 구매하는데 돈을 쓰는건 괘안은가요?

 

유저들이 쓴돈에 대해서 게임사는 그만한 가치의 서비를 하고
문을 닫는다고 생각하나요?

Lv55 varem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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