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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논타겟시스템의 무빙어택..?

적빛
댓글: 20 개
조회: 1582
2011-01-17 12:01:23

요즘 테라가 토론의 대세군요..

 

일단 저도 한마디 해 보겠습니다.

 

논타겟팅 시스템의 무빙어택은 저는 좀 반대하는편입니다.

 

이전에 어떤분글에 댓글로도 달아두었지만

 

논타겟의 무빙어택이었던 게임이 있습니다.

 

네.. 하셨던분들은 아시겠지만 던전앤드래곤온라인 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pvp 요소는 거의 없지만 술집에 가면 결투장이있어 여기서 결투를

 

하곤했었는데.. 논타겟의 무빙어택이다보니..어떤 현상이 발생하냐면...

 

모든 케릭이 방방 뛰면서 pvp을 하게됩니다.. 뛰면서 때리고 뛰고 또때리고 그러다 운좋게 경직이나 이러한

 

디버프가 들어가게되면 서서 때리고.. 오히려.. pvp 재미를 더 반감시키고 지치게 만들더군요..

 

뭐 좀 더 다이나믹함을 즐기기 위해 위의 방법도 좋아하는분이 있으실것같긴 합니다만.. 일단 제 생각은

 

지금 현 테라의 상태가 좋긴 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Lv51 적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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