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친구 아버지 추정 개인병원에 '별점테러'.."극단적" 부정적 반응도

아이콘 아사다시노
댓글: 15 개
조회: 5677
2021-05-08 18:38:25

친구 아버지 추정 개인병원에 '별점테러'.."극단적" 부정적 반응도


고(故) 손정민씨(22) 사망 사건 관련 친구 A씨 아버지의 개인 병원으로 추정되는 곳이 별점테러를 당하고 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친구 A씨 아버지 병원으로 추정되는 곳이 공개돼 있고, 해당 병원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누리꾼들은 한 지도 앱의 해당 병원 평가하기에 별점 1점을 주고 악평을 쏟아내고 있다.

사진= 지도앱 캡처 화면

경찰은 A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하고 있지만 온라인에서는 A씨와 그 가족을 범죄자로 의심하며 음모론이 나오는 상황이다. A씨의 집안이 좋아 사건이 묻히고 있다는 추측성 글이 올라오고 있다.

앞서 가짜 뉴스들도 쏟아졌다. A씨의 삼촌이 전 강남경찰서장이고 A씨의 아버지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의사라는 내용이었다.

해당 내용은 거짓으로 판정됐다. 전 강남경찰서장은 A씨와 일면식도 없는 타인이었다. 강남세브란스병원도 지난 4일 "사실무근"이라며 "특정 의료진을 거론하는 루머는 사실과 다르며 본원 소속 의료진 가족과 무관하다"고 밝혔다.

--------------------------------------------------------------------------------------------------





Lv83 아사다시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