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칠색의 키랏★ 인형사입니다. 갑작스럽게 시작된 경차 운용글... 이지만, 사실 쓸 게 별로 없어요. 앞으로 글 몇개 올리면 경차편은 완결되겠지요... 그럼 등대편, 시작해보죠.
1. rr뒈짓의 효과는? 경차는 원래 던지는 병과... 라고도 하죠. 저도 맨 처음 월탱을 시작할 때 친구소개로 시작했는데... 친구 왈 : 적군을 많이 발견하면 잘 하는 거 ... 아 내 친구는 떡볶이였어요... 걍 마구 달려서 산화해도 욕을 안 먹는 차종... 걍 모두들 그러려니하는 차종... 어찌보면 모든 차종중 가장 초보 비율이 높은 전차지요...
근데 경차가 초반에 던져서 스팟을 띄우는 게 정말 팀에 도움이 될까요? 글쎄... 미듐으로 운행해서 걍 죽는 것 보단 도움이 되겠지요... (한마디로 개죽음) ... 근데 사실... 적군의 초반진영은 얼마 안 있어 나오게 돼 있어요. 그것때문에 차 한대를 잃는 게 과연... 적어도 본전은 되는 걸까요? ... 전혀~~~~~~ 정말 경차가 아무것도 안 하다가 후반에 아군 다섯 남았을 때 던지는 게 훠어얼씬 도움이 되죠... 아니면 자주만 남은 적배에 가서 점령을 하던가... 구축뒤에 얼씬대며 구축한대의 화력을 묶는다던가... 초반에 정찰병을 노리며 걍 달려서 스팟을 띄운다... 솔직히 아무 의미 없어요. 운이 좋으면 적배에 가서 자주포를 스팟한다? 그건 정말 적군이 개 ㅄ인 경우... 거의 없죠 그런 경우는.
2. 진짜 쉬운 밥값, 등대 경차가 밥값을 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등대지요. 그냥 약간의 지형만 알면 되요. (적군의 시야에 안 들어가는 수풀이라던지... 구릉이라던지...) 등대할 때 중요한 건 '들키지 않고 수풀에 숨어서' '쏘지 말 것'이지요. 수풀에 숨어도 한발을 쏘면 바로 들킵니다. 수풀 뒤 15미터에 숨어서 쏘면 안 들킨다고 하지만... 적과 등대의 지형위치상 15미터로 가면 그것때문에 들키는 경우도 많아서... 등대는 걍 수풀에 숨어서 가만히 잇는 게 좋습니다. 자아 그럼 등대 동영상 하나 볼까요?
사실 등대가 개쩌는 영상은 아니에요. 등대가 개 쩌는 맵은... 말리노브카, 무로방카, 프로호로프카인데, ... 맵이 안 걸려서. ㅋ 말리가 걸리긴 했는데 북팀이고... (남팀에서 걸려야 개쩔죠.) 올리는 김에 미친 등대 하나도 올려보죠.
적군 경차 미듐이 오른쪽 언덕을 안 달리는 바람에 생긴 참사네요. ㅋ 지금 올린 두개의 동영상은 초반등대가 성공한 경우인데, 대부분의 맵에서 쩌는 초반등대가 되는 맵은 몇개 안 되고, 상당수의 맵이 2선에서 등대를 하거나, 1개 라인만 보거나, 혹은 등대할 곳이 없는 맵도 있는데... 후반에 경차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에 또 하죠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