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입니다
이이오 추중비 26.62 > 티칠일 추중비 23.58
대략 3정도 차이가 나네요
추중비론 이이오가 티칠일보다 눈꼽만큼이지만 더 높습니다
근데 현실은 이이오 가속력 << 티칠일 가속력
...
워게이놈들 이이오 궤도에 장난질을 쳤어요
월탱 어플의 궤도 지형저항을 살펴보면
(단단한 / 보통 / 부드러운 지형 순입니다)
이이오
1.2 / 1.3 / 2.3
티칠일
0.7 / 0.8 / 1.5
부록으로 수사사
1 / 1.2 / 2
...
그러합니다
이이오의 궤도 지형저항은
티칠일의 약 1.5~1.7배 쯤 되고
싸볫스끼 싸유즈 빠까라옛의 수사사에도 밀리는군요
하하하
사스가 워게이,
가차없지
특히 독궈한테는 말이야...
하하하
경전도아닌 구축한테 많은걸 바라지맙시다
이미 op니..
즉 잘하는 사람이 몰면 씹op인데
못하는 사람이 몰면 순삭
근데 적어도 수사사 정도로는 해줘야지...
저 넓은 궤도는 뭣때문에 달린겨
그리고 궤도안좋아도 시가지에선 거기서 거기라는..
그래 뭐 추중비가 후지니 가속이 느린게 당연하지 싶은데
추중비는 높은게 가속이 딸리니 뭔가 뺏긴 듯이 억울하고 막 그래요
으으...
수사사는 음...
명중이 좀 후지고 mm이 9탑까지 가긴 하지만
방어력도 적당하고
dpm도 이이오보다 더 높고...
미듐형 구축의 완전체라고 봅니다
이이오론 정면 뚫을라면 하단 얇고 긴데 빼곤 거의 다 튕기고...
어휴
p.s 수사사사고 첫판에 5킬인가 탑건땄음
그리고 느꼈죠
소련 개개끼...
이백이랑떼유기가있죠
이백은 추중비9조금더나오는데 궤도가좋아서 평지30금방찍고
62도 미듐치곤 추중비가 많이후달리는데 궤도가좋아서 평지속도가좋죠
최상급임
추중비 높고 지형저항 나쁜게 더 좋음.
둘다 최대시속을 60이고 60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같다고 하면
추중비 높고 궤도 안좋은 전차는 빠르게 30까지 가속하고 그후 60까지 오르지만
추중비 낮고 궤도 좋은 전차는 계속 60까지 오름
엔진 깎고 궤도 올려달라는건 너프해달라는 소리임.
추중비 적당하고 궤도 최상인 전차가 추중비 좋고 궤도 나쁜 전차보다 좋다고는 안했습니다.
"프랑스 7티어" 1.3/1.5/2.5
"야판" 1.1/1.3/2.4
"SU-152" 1.1/1.4/2.3, "SU-101M1" 1.1/1.4/2.1
"T-25 AT" 1.2/1.4/2.3, "T25/2" 1.2/1.4/2.3
"AT7" 1.4/1.6/2.8
E-25 1.2/1.3/2.3
E-25보다 좋은거 별로 없죠?
글쓴분은 일부러 궤도가 이이오보다 좋을수밖에 없는 경전차와 기동구축골탱을 가져와서 비교한겁니다.
구축 전차가 이정도면 과분하죠. 이이오 제대로 못 쓰는 사람들은
보통 기동성만 보고서 이게 구축이라는걸 망각하는 사람들입니다.
E-25를 구리다면서 독궈 피해의식 발동시킨것좀 해명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쓴이 노답
그냥 레이팅 1200만 넘어가는 사람이 타도 꽤나 무서워지던데.
관통 안좋은건 명중률로 보강되고... 방어 안좋은건 위장으로 보강되고....
빠르게 자리잡거나 이동가능한 기동성 가지고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