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금 전설 제작 퀘스트라인입니다.
"패션 역사가" 엘리저 헤머비어드의 제안으로, 플레이어는 전설로 내려오는 세 고대 영웅의 유물을 망치로 벼려내서 강력한 무구의 제작을 시도합니다.

1. 용사냥꾼 - 그녀는 선사시대에 용들에게 핍박받던 부족들을 규합하고 여왕이 되어 용들을 처치했으나, 이후 모종의 이유로 추방당해 쓸쓸히 방랑하다가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그녀에 대한 기록은 존재하지 않기에, 그녀가 맞서싸운 용이 어떤 용이었는지도 알 수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그녀의 우상의 흔적인 용의 광재를 망치로 벼려냅니다.



2. 지옥 학살자 - 그녀의 가족은 오딘보다 먼저 용사들을 차지하려는 헬리아의 음모에 희생당했습니다. 그녀는 크발디르를 상대로는 승리했으나 끝내 헬리아에게는 복수를 이루지 못했고, 헬리아의 제물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헬리아를 처치하고 지옥 학살자의 녹아내린 무기들을 망치로 벼려냅니다.



3. 신 전사 - 신 전사는 불멸의 존재들의 압제와 학대에서 필멸자들을 해방시킨 영웅입니다. 그는 스톰하임에서 신적 존재로 숭배받던, 오딘으로 대표되는 자들과 맞서싸웠고 처절한 싸움 끝에 숨을 거두었습니다. 그의 행동은 필멸자의 인식을 바꾸었으나, 반대로 신들이 필멸자를 더욱 경계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딘이 신 전사를 죽인 뒤 트로피로 삼은, 그의 녹아내린 방패를 망치로 벼려냅니다.


4. 세 개의 망치와 함께 부서진 해변의 적들에게서 빼앗은 고대 악마강철을 사용하여, 네 번째 망치인 잊힌 영웅들의 망치를 벼려냅니다.



이 망치는 판금 제작 전설인 "레투의 사그라들지 않는 용기"의 재료가 됩니다.


ps. 신 전사의 이야기에서 오딘을 부정적 대상으로 묘사하는데, 이번 패치의 시그린 퀘스트라인에서도 오딘을 부정적으로 그려낸 바 있습니다. 굳이 지속적으로 오딘을 부각시키는데 뭔가 의도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