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몬스터통장님 보세요

이홍욱
댓글: 13 개
조회: 2347
추천: 21
2017-04-28 23:51:31
금요일 오후 2시 밤요신화팟에서 생긴일입니다. 파티가 초행도 많고 원딜쪽 딜이 좀 모자라서 아슬아슬하긴했지만 다같이 살아간다면 충분히 킬은 할수있는 공대였습니다.

하지만 한명이 초반부터 유독 눈에 띄었고 결국 19트째에 크게 한번 사고를쳤고 공대창으로 간단하게 '죄송합니다' 한마디 하면 끝날상황이었습니다.

근데 본인 자존심을 세우면서 핑계를 대다가 공대창으로 약간의 언쟁이 생겼고 여기까지 오게됐네요.

차단해놓고 파티채널에 일방적으로 욕을해대니 보고있기 짜증나서 자료갖고왔습니다.

본인은 구슬 한번 실수한거 외에는 실수없이 열심히했다고 주장하시는데 한번 살펴보시죠.

이거 다 읽어보고도 본인이 억울한점이 있으시면 차단풀고 귓말주세요. 


리딩실력운운하시는데 매트마다 호화로운 수라마르 잔칫상도 깔았고 반투스룬도 공대전원 돌렸습니다. 

크로서스 고정팟,막공돌리면서 200트이상해봐서 눈감고도 6분 타임테이블 다 외울정도로 빠삭하고 대처법도 스킬전에 미리 다 불러줍니다. 이 이상 뭘 더 어떻게 해줘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보고 싸가지없다고 하셨는데 저도 일반,영웅,저신화에서는 하하호호 웃으면서 다 넘어갑니다.

하지만 공대원 전원이 합심해야 간신히 잡을수있는 난이도에서부터는 많이 엄격해지고 말도 험해집니다.

제가 오늘 1~3신화에서 공대원들 어이없이 죽었을때 뭐라고 한마디라고 했나요? 다 웃고 넘어갔습니다.


매주 모을때마다 몇몇 본인이 실수 잦은분들이 저보고 싸가지없다, 무섭다 뭐라하시는데 그렇게 하하호호 웃으면서 레이드 하실꺼면 신화난이도 자체를 지원하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하게 보실분들 위해서 주소 링크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warcraftlogs.com/reports/NJLPC9ydhGtY7jK6#type=damage-done



1. 몬스터님이 제일 억울해하시고 난 한번밖에 실수한적이없다 주장하는 구슬대상시 위치입니다.

크로서스신화에서 구슬대상자의 위치는 매우 중요한사항이고 특히 1번상황처럼 찌끼처리중일때는 더더욱중요합니다.
1번상황에서 실제로 한명이 구슬데미지로 죽기도 했구요.
2번상황은 본인이 구슬인지 몰라서 공대가 터진상황입니다.
3번상황은 뒷걸음질로 빠지다가 공대에 막대한피해를입혔습니다.




2. 광선에 죽었던 내역입니다. 긴말필요없는상황이겠죠?




이미지업로드 제한이있어서 댓글로 마저 올리겠습니다.




Lv79 이홍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