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얼라] [안토 신화] 1넴 가로시 역할별 주의사항

바싸
댓글: 3 개
조회: 3158
추천: 12
2017-12-13 19:36:34

*모든 신화 공략은 기본적으로 영웅 공략을 기반으로 합니다.
영웅 공략을 확고하게 숙지하시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반대로 말해 영웅 공략을 확실히 숙지하셨다면 신화 가시기 무리가 없다는 말도 됩니다. 


 

<대표적 변경사항>

 

1. 대재앙에 학살포 및 파멸포를 잡으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고장나면서 해당 포의 능력이 강화됩니다.

  : 학살포=짧은 스턴을 겁니다. / 파멸포=2번 터지며 2번 다 넉백을 일으킵니다.
2. 대재앙 후 박멸 전에 빠른 속도로 넴드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각 역할별 주의사항>

 

1. 탱
-지옥포격이 영웅보다 빠릅니다. 쏘기 전 넴드와 거리를 벌리고 포격을 유도하세요.
-학살 디법을 달고 포격을 맞을 시 매우 아픕니다. 생존기를 미리 올리시면 좋습니다.
-막페 파멸 바닥은 넉백을 시킵니다. 온탱으로 바닥을 밟아서 뒤로 넉백이 되면 넴드에서 멀어져 밀리가 급사할 수 있으니 넴드 몸통 쪽으로 튕기는 방향을 잘 잡고 밟으세요.

 

2. 힐
-데미지가 변칙 없이 순차적으로 들어오는 넴드입니다. 학살 → 파멸(or 파멸 → 학살) 순으로 전투 내내 반복됩니다.

-대재앙 직전 걸리는 학살이나 파멸에 대재앙 진입하여 공대가 피가 빠지므로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막페 학살 디법을 달고 파멸을 밟을 때가 위험합니다. 막페 파멸은 2번 터지므로 디법을 달고 파멸을 밟는 사람의 만피가 중요합니다.

-사이페 후 모든 넴드의 스킬은 데미지가 20%씩 증가한다는 걸 유념하셔야 합니다. 1페=0%, 2페=20%, 3페=40%

 

3. 딜
-학살 → 파멸(or 파멸 → 학살) 순으로 전투 내내 반복되므로 학살에 뭉치고 파멸에 흩어지는 걸 유념하세요.

-막페 파멸은 2번 터집니다. 밟았을 시 넉백이 있으나 디법을 남기지는 않으므로 소환진, 영도 등으로 2번 연속 밟는 것이 가능합니다. 적극적으로 밟아주세요.
-대재앙 때 터지는 학살 or 파멸과 끌어당기고 쓰는 박멸, 막페 학살 디법 달고 밟는 파멸 등에 개인생존기를 아끼지 마세요. 학살과 파멸은 마법뎀, 박멸은 물리뎀입니다.

-3페의 파멸 및 파편 데미지는 40% 증가 즉 560만의 데미지를 줍니다. 가급적 최소 2명이 밟되, 혼자 밟는 분들은 자신의 피통 및 개인생존기 쿨을 잘 살피셔야 합니다.

 

 

Lv62 바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