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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포스트] 7.2.5 부죽 블루포스트

아이콘 비취골렘
댓글: 60 개
조회: 17494
추천: 15
2017-04-06 17:14:45

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53855932#post-18 

 

게임 디자이너 Sigma

 

7.2.5에서 죽음의 고리의 비용과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그 외의 변화 없이 이것만 바뀌더라도 버프가 될 텐데, 죽음의 고리에 소모되는 자원은 어차피 허비되던 자원이기 때문입니다.

핵심 딜사이클의 작동 방식은 괜찮기 때문에, 7.2.5에서 추가로 변화를 줄 지의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3개의 주요 기술(고름 상처, 스커지의 일격, 죽음의 고리)에 쿨이 없는 대신 3개의 자원(룬, 룬 마력, 고름 상처들)을 조작하는 딜사이클은 독특한 밀리 딜사이클이며 아주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필요한 것은 여러분이 많이 이야기하신 바와 같이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여유입니다. 죽음의 고리의 변화와 함께 이전에 룬 부패에 생긴 변화, 티어 19 효과의 상실 등을 거친 후에도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만약 추가로 변화가 필요하다면, 아마도 자원 재생이나 글쿨 사용에 매우 큰 변화를 일으키는 특성들에 집중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미 언급하신 바와 같이, 딜사이클은 엔드게임 보너스를 지닌 만렙 플레이어에게 과도하게 바쁘게 돌아가지도 않아야 하고 저렙 플레이어에게 지나치게 느리지도 않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전문화(특히 근접 전문화)의 이 문제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딜사이클에 영향을 주는 특성이 예전보다 더 많고, 7.1.5에서 그런 특성들을 다수 버프했으며, 많은 특성들(혹은 전설 등의 보너스 효과)이 DPS에 큰 영향을 주기 위해서 자원이나 발동효과를 더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페이스의 딜사이클을 지녔던 직업이 특정 설정에서 과도하게 바빠지는 문제는 여러 전문화에 공통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이를 바로잡고자 합니다.

 

Lv79 비취골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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