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기사.
냉기 죽음의 기사 (냉기) - 피해량이 약 22% 증가합니다.
거침없는 공격 (신규 냉기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불안정한 보호막을 대체합니다.
전투에 돌입한 후 근접 공격을 하지 않으면,
2초마다 거침없는 공격의 중첩이 쌓입니다.
각 중첩당 다음 자동 공격때
전투력의 300%의 냉기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불안정한 보호막 (냉기 특성) - 삭제됩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87.5%에서 316%로 증가합니다.
얼음 발톱 (냉기 특성) - 공격 속도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겨울의 뿔피리 (냉기 특성) - 쿨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빙하 진군 (냉기 특성) - 58 특성이 됩니다. 굶주린 룬 무기를 대체합니다.
굶주린 룬무기 (냉기 특성) - 100 특성이 됩니다. 빙하 진군을 대체합니다.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하지만, 이때 가속 20%를 얻습니다.
얻어붙는 안개 (냉기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얼어붙은 파동 (냉기 특성) - 90 특성이 됩니다. 룬 감쇠를 대체합니다.
피해량이 전투력의 66%에서 40%로 감소합니다.
룬 감쇠 (냉기 특성) - 56 특성이 됩니다. 살상 효율을 대체합니다.
살상 효율 (냉기 특성) - 57 특성이 됩니다. 얼어붙은 파동을 대체합니다.
발동율이 6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말살 (냉기 특성)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하고, 울부짖는 한파로도 도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구 결빙 (냉기 특성) - 보호막의 량이 3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분쇄의 일격 (냉기 특성) - 피해량이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하얀 방랑자 (냉기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15미터 내에 적이 없으면, 망령 걸음의 쿨이 150% 빨리 찹니다.
드루이드.
천공의 시간 (조화 명예) - 받는 주문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무쇠깃털 갑옷 (조화 명예) - 방어도 추가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야성 드루이드 (야성) - 피해량이 약 8% 증가합니다.
난타 (야성) - 기력 소모량이 50에서 45로 감소하고,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피투성이 손길 (야성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청명의 시간 (야성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