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특성.
1특성은 앞서 말씀 드린 유물 성물 3개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입니다.
순서대로 유물 성물을 업그레이드 하게 되며, 할때마다 해당 성물의 템렙이 5 올라갑니다.
첫 성물 업글은 유물 속성 61 이상, 두 번째는 64 이상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은 67로 예상됩니다.
2특성.
2특성은 어둠과 빛이 갈리며, 각 특성당 3/3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2특성의 모습.)
빛 색깔은 어둠 특성, 자주색 어둠 색깔은 빛 특성입니다. 이는 역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 db에 나온 각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빛 특성.
Light Speed - 가속이 65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000 증가합니다.
Refractive Shell - 자신의 기술과 주문이 일정 확률로 Refractive Shell 효과를 얻어서 10초 동안 2000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Shocklight - 군단척결의 일체감 발동시 치명타가 2500 증가합니다.
Secure in the Light - 해로운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550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Holy Bulwark 효과를 얻어서 8초 동안 775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Infusion of Light - 해로운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160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로운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16000만큼을 치유합니다.
Light's Embrace -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Light's Embrace 효과를 얻습니다. 5번 중첩되면 Light's Embrace이 6초 동안 29000을 치유합니다.
암흑 특성.
Master of Shadows - 특화가 650 증가하고, 광역 회피가 1000 증가합니다.
Murderous Intent - 군단 척결의 일체감 발동시 유연성이 2500 증가합니다.
Shadowbind -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660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그만큼 치유합니다.
Chaotic Darkness -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60000~3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그만큼 치유합니다.
Torment the Weak -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Torment을 유발시켜서 15초 동안 99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Dark Sorrows -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Sorrows를 유발시켜서 8초 후 대상을 폭발시켜서 1331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특성들은 직업과 전문화마다 배열이 다릅니다. 본글에서는 성기사를 기반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신성 - 1단계 (Infusion of Light / Master of Shadows), 2단계 (Refractive Shell / Torment the Weak),
3단계 (Light's Embrace / Dark Sorrows)
보호 - 1단계 (Refractive Shell / Murderous Intent), 2단계 (Light Speed / Master of Shadows),
3단계 (Secure in the Light / Master of Shadows)
징벌 - 1단계 (Light Speed / Dark Sorrows), 2단계 (Light Speed / Dark Sorrows)),
3단계 (Secure in the Light / Shadowbind)
아직 같은 것이 중복되어 있거나 한것으로 볼때, 상당히 미완이긴 합니다.
아마 제 생각에 어둠과 빛 모두 찍을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상당량의 유물 속성이 투자를 해야만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