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특성.
1특성은 앞서 말씀 드린 유물 성물 3개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입니다.
순서대로 유물 성물을 업그레이드 하게 되며, 할때마다 해당 성물의 템렙이 5 올라갑니다. 그러면 총 5*3인 15가 오르게 됩니다.
(*첫 특성을 다 1씩 찍은 케릭의 유물 무기.)
(*첫 특성을 다 안찍은 케릭의 유물 무기.)
위 스샷에서 첫 특성을 다 1씩 찍은 케릭과 그렇지 않은 케릭의 유물 무기 템렙이 15 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아래 특성을 찍기 위해서는 64 또는 70+ 이상의 유물 속성이 필요합니다.
이제부터 다소 놀랄만한 일이 일어납니다...
2특성.
2특성은 어둠과 빛이 갈리며, 각 특성당 1/1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아래 스샷은 구버전이라 3/3까지 나오는데 1/1이 맞습니다.
(*2특성의 모습.)
빛 색깔은 어둠 특성, 자주색 어둠 색깔은 빛 특성입니다. 이는 역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 db에 나온 각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빛 특성.
- Light Speed - 가속이 65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000 증가합니다.
- Refractive Shell - 자신의 기술과 주문이 일정 확률로 Refractive Shell 효과를 얻어서 10초 동안 2000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 Shocklight - 군단척결의 일체감 발동시 치명타가 2500 증가합니다.
- Secure in the Light - 해로운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550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Holy Bulwark 효과를 얻어서 8초 동안 775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 Infusion of Light - 해로운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160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로운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16000만큼을 치유합니다.
- Light's Embrace -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Light's Embrace 효과를 얻습니다. 5번 중첩되면 Light's Embrace이 6초 동안 29000을 치유합니다.
암흑 특성.
- Master of Shadows - 특화가 650 증가하고, 광역 회피가 1000 증가합니다.
- Murderous Intent - 군단 척결의 일체감 발동시 유연성이 2500 증가합니다.
- Shadowbind -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660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그만큼 치유합니다.
- Chaotic Darkness -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60000~3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그만큼 치유합니다.
- Torment the Weak -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Torment을 유발시켜서 15초 동안 99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Dark Sorrows - 주문이나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Sorrows를 유발시켜서 8초 후 대상을 폭발시켜서 1331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3특성.
3특성은 기존 4/4 속성을 강화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갈래는 어둠과 빛 외에 중립(Neutral)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많이 부족합니다.
근데 제가 위에서 놀랄만할 일이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래에는 rosemansion이라는 조화 드루이드와 rosemansiona라는 조화 드루이드가 있습니다. 둘의 유물 성물, 유물렙, 직업, 전문화 등 이름을 제외한 설정은 모두 같습니다. 그런데 둘의 도가니에서 2특성과 3특성이 다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같은 유물무기, 전문화, 유물 성물인데도 2특성과 3특성이 서로 다른 모습.)
현재 이 시스템은 직업, 전문화, 성물 종류 등에 상관 없이 랜덤으로 나타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성물을 먹어도 스샷같이 속성이 이상하게 뜨면 상황이 곤란해집니다. 현재 이게 한 번 정해지면 바꿀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아직 테섭이라 그렇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네모칸은 미리 성물을 올려보는 칸입니다. 여기에 성물을 올려서 어떤 특성이 붙을지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