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기 죽음의 기사 (냉기) - 피해량이 약 22% 증가합니다.
거침없는 공격 (신규 냉기 특성) - 신규 특성으로 하얀 방랑자를 대체합니다.
전투에 돌입한 후 8미터내에 적이 없으면,
1초마다 거침없는 공격의 중첩이 쌓입니다. 각 중첩당 다음 자동 공격때
전투력의 100%의 냉기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하얀 방랑자 (냉기 특성) - 삭제됩니다.
불안정한 보호막 (냉기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마법보호막의 효율이 35% 증가하고, 이때 룬마력 생성량이 100% 증가합니다.
살상 효율 (냉기 특성) - 57 특성이 됩니다. 얼어붙은 파동을 대체합니다.
발동율이 6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말살 (냉기 특성)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하고, 울부짖는 한파로도 도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구 결빙 (냉기 특성) - 보호막의 량이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룬 감쇠 (냉기 특성) - 56 특성이 됩니다. 살상 효율을 대체합니다.
분쇄의 일격 (냉기 특성) - 피해량이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굶주린 룬무기 (냉기 특성) - 100 특성이 됩니다. 빙하 진군을 대체합니다.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하지만, 이때 가속 20%를 얻습니다.
빙하 진군 (냉기 특성) - 58 특성이 됩니다. 굶주린 룬 무기를 대체합니다.
얻어붙는 안개 (냉기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얼어붙은 파동 (냉기 특성) - 90 특성이 됩니다. 룬 감쇠를 대체합니다.
피해량이 전투력의 66%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티어 21 효과.
혈기.
- 혈기 2세트 - 자신의 죽음과 부패에 서 있는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n%만큼 감소합니다.
- 혈기 4세트 - 흡혈이 활성화되면 룬 회복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냉기 2세트 - 울부짖는 한파의 공격력이 15%만큼, 절멸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냉기 4세트 - 냉기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얼음 가시를 발사하여 대상에게 n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부정.
- 부정 2세트 - 죽음의 고리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상은 4초에 걸쳐 직접 피해의 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 부정 4세트 - 죽음의 고리가 20%의 확률로 두 번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