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TR] 스포) 전승 여행: 잘아타스의 정체, 에테리얼과 중개자의 관계

아이콘 흐앗타핫
댓글: 10 개
조회: 5978
추천: 8
2025-05-02 07:16:01

11.1.7에 추가되는 컨텐츠 전승 여행에서 플레이어들은 몇 가지 중요한 설정을 퀘스트를 통해 확인하게 됩니다.




잘아타스, 전령, 한때 검은 제국의 비수로 알려진 존재. 그녀의 이야기는 깊은 비밀로 지켜져 왔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말과 행동이 수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준 만큼 잘아타스는 무시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알려져야만 합니다.

우리 세계에 방문한 에테리얼은 신비하고 신출귀몰한 종족으로, 자신들의 역사에 대해서 거의 말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공유하기로 한 소수의 사실로부터 배울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아서스 메네실. 그가 태어난 날, 로데론의 숲 자체가 그의 이름을 속삭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가 어렸던 시절의 숲들이 아서스가 결국 어떤 존재로 자라날지 알고 있었을까요?


잘아타스 파트에서 우리는 다음 퀘스트들을 진행합니다

  • 우리를 처음 검은 제국의 비수 잘아타스로 이끌었던 암흑 사제 유물 무기 퀘스트라인
  • 우리가 군단 이후 잘아타스를 발견하고 그녀가 힘과 육체를 되찾는 것을 도와줬던 격아 퀘스트라인
  • 과거 검은 제국의 시대로 돌아가는 신규 퀘스트라인. 잘아타스가 공허 세력을 이끌고 나이알로사를 침공하고, 느조스는 결국 고대신 형제들을 소환해 그녀를 제압하게 됨

그리고 그 마지막 컷신에서 네 고대 신들이 잘아타스를 제압하고 단검에 가두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 직전 잘아타스는 느조스와 거래를 맺는 것 같습니다.


이샤라즈: 영원히 봉인되어...
이샤라즈: 넌 이 세계가 너 없이도 막대한 힘을 얻게 되는 모습을 그저 바라만 보게 되리라.
이사라즈: 넌 세계에 대한 권리를 결코 주장할 수 없으리라.

잘아타스: 영원히요? 한심하긴.
잘아타스: 너희는 그저 왕처럼 굴어대는 역병에 불과해요.
잘아타스: 이건 승부의 끝이 아니라, 시작일 뿐...
잘아타스: 그리고 난 이걸 영원토록 즐길 수 있죠.
잘아타스: 아악!

이샤라즈: 필연을 목격한 자의 마지막 절박한 울부짖음이로다...
잘아타스: 아아악!

전승지기 초: 하지만 이것이 잘아타스가 말한 전부는 아니었어.
전승지기 초: 석판에서는 그녀가 오직 느조스만이 들을 수 있는 목소리로 속삭였다고 하지.

잘아타스: 당신이 어떤 위대한 존재가 될 수 있을지 생각해 봐요. 동기들이 당신을 방해하지 않는다면요.
잘아타스: 제안은 유효해요.
잘아타스: 그저 손을 뻗어 취하기만 하면 돼요.



-------------------------------------

에테리얼 파트에서는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이 드러납니다. 바로 에테리얼과 중개자의 관계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에테리얼의 역사, 크아레쉬와 디멘시우스, 공간 방랑자 이야기)



에테리얼과 놀라울 만한 유사성을 갖고 있는 또 다른 종족이 있다. 죽음의 땅에서 처음으로 조우한 중개자들은 에테리얼처럼 기술과 무역에 거의 동일한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한 것으로 보인다.

중개자들은 중개단으로 나뉘어져 있고, 그들은 오리보스 안에 나란히 거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조화롭게 지내지는 않는다. 무척이나 교활한 한 중개자 베나리는 어둠땅에서 나락 방랑자라고 불리는 영웅과 협력했다. 그 후 그녀는 사라졌지만... 수년이 지나 부탁을 청하는 서신을 보내왔다!

에테리얼과 중개자가 무척이나 유사한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모두 크아레쉬 출신인 것이다! 베나리는 공간 방랑자를 찾아 옛 고향에 관한 정보를 전하려 했다. 그 정보가 어디로 이어질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아마도) 베나리? 공간 방랑자? : 오, 예상대로군. 너도 어둠수호병에게 쫓기고 있었나?
공간 방랑자: 우리 세계가 파괴된 후로 널 본 적이 없었는데. 그러길 바라기도 했고.

베나리의 투영체: 이렇게나 까칠하다니, 공간 방랑자. 기분이 상하는데. 하여간 참 안타까운 일이긴 해도 우리가 마지막으로 한 번 같이 일해야만 할 것 같아.
베나리의 투영체: 와라. 논의할 게 많아.
베나리의 투영체: 그리고 당신, 나의 유능한 급사께서는... 당신의 이야기꾼에게로 돌아가시죠. 저의 감사와 함께.



Lv84 흐앗타핫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