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쐐기 도는 사람들도 템 보고 도는 것고 아닌거 같고
가지나 깃털 저격하러 가는 사람들도 해당 장신구가 상대적으로 약해지면 굳이 먹으러 갈 필요가 없어져서 개이득
지금 격아 파밍 시스템의 문제는 매 시즌마다 같지만 새 템렙의 장신구를 먹어야 한다는 것
370가지 400가지 430가지 460가지
말그대로 개쑤레기 파밍 시스템
매 시즌 같은 템을 먹으러 같은 쐐기를 돌게 만드는 게 사람 할 짓인가??
국산 씹양산 모바일 게임도 이렇게는 안 만들듯
이 굴레를 한번 벗어날 때가 되었다고 봄
장신구는 레이드 장신구를 좋게 해주거나
나즈자타 업글되는 장신구를 좀 좋게 해주거나 하는 식으로 넘어가면 될 거 같음
아제나 기타 방어구 수급에선 일단 쐐기 때문에 영웅 레이드가 죽었음
개인룻의 영향도 있겠지만 이정도까지 영웅이 망한 시즌은 내 짧은 와생 중에 처음임
그야말로 영웅 레이드를 돌 이유가 없기 때문..
쐐기 드랍템렙을 낮추면 다른 콘텐츠가 살아날 가능성이 있음
현재 상황을 평가하자면 쐐기와 레이드 둘다 밀어주려다 둘다 망해가는 느낌이라..
어차피 쐐기는 템 신경 안쓰고 도는 걸 보면 지금 이 패치가 젖절해보임
이렇게 바꾸면 쐐기 파밍 시스템이 무너진다??
ㅋ 이미 무너져있음
400템 입고 400템 파밍하러 10단 신청하면 누가 받아줌???
어차피 안 받아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