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부다 묶인파티에 나만 안묶인상태로 가면 어떻게 됩니까?

아이콘 너누구냐
댓글: 4 개
조회: 1413
2026-06-19 23:34:05
굳이 진균으로 한정하지않고 레이드참여했을때 

공장포함 19명이 이번주에 잡아서 묶인상태고
나만 이번주 첫 레이드라고 가정할경우

1. 아이템 나온다

2. 아이템 안나온다 
안나오는건 안나오니 따로 변수는 없고
나올경우 

1-1 아이템 나오는데 나만 루팅가능하고 나만 획득가능
( 공대원들 주사위 안뜸(?) )

1-2 내 클래스에 따른 템만 드랍될 가능성이 있다 

맞나요?




Lv77 너누구냐

알려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