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공략숙지 후 열심히 하려는 사람들도 죄인가요?

워스투
댓글: 19 개
조회: 2144
2026-06-19 23:39:12
열심히 전 주부터 공략 파고 유투브 보고 
로그가 안되니 학원팟이라도 다니면서 공부하고 해보고 
템이 안되니까 실수라도 하지 말아야지 라는 마음으로 공부하고 레이드에 영웅이든 초행팟이든 신청했는데 
거절하면 어디서부터 뜯어 고쳐야 할까요? 템은 쐐기 다니면서 290 맞추었습니다. 
무조건 돈 모아서 눕손 업손 가야 가능한건지요? 클베부터 군단까지 하다 접었는데 다시 하려고 하는데 어떤 벽을 넘어서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Lv52 워스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