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왜 와우에 근혐은 끝나지 않는가...

가로나여명검
댓글: 18 개
조회: 2612
2026-06-22 22:20:44
풍운 - 운무 양조
악사 - 포식
생냥 - 격야냥
전사 - 전탱
징기 - 보신기
고술 - 정복술
야드 - 조회드 곰성병기

죽기 - 이놈은 그래도 요새 밀어주네

도적 - 딜하나 보고 데려갈 수 있어야하는데 뎀감3? 5로 버프해주지..시간지나면 필요도 없고

도적은 진짜 몇 확팩째 레이드는 억울한거 맞나요?

Lv52 가로나여명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