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생님들 르우라 음표찍기 매크로 확인좀해주세요 ㅠㅠ

까르르낄낄
댓글: 8 개
조회: 1920
2026-06-21 17:20:03


 nsrt가서 매크로 생성하면 
 다른 분들 다들 숫자로 나오는데 저만 이렇게 영어로 나오는데 ( circle t triangle 이런식으로 각징표 전부 영어로 나와요)
 아이콘 폴더 다 지우고 새로도 깔아보고  다해봐도 이렇게 나오는데 
 이거 해결방법있나요? 징표 입력해야되는데  다른분들꺼 매크로 숫자 같이 복사해서 써도 똑같이 들어가나요?
 제발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 ㅠㅠ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네요 
 

Lv12 까르르낄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