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죽기 아닌 근딜은 죄악이다

김왕장
댓글: 9 개
조회: 1830
추천: 1
2026-06-20 00:18:24
새로나온 레이드까지 4죽기로 가면 난이도가 급강하함. 

쐐기도 부죽이 전클래스 원탑에 다른근딜이 무쓸모인데, 새레이드라고 오픈한놈까지 죽손8개에 대마지4개면 그냥 25명을 캐리해버림. 

그냥 공략 모르는 사람들이 잔뜩 와도 죽손에 어질, 죽부까지 박으면 2탱4죽 선수에 19업손 해도 신화 종결템 주는 넴드 클리어가 가능한 견적나옴.

2포자갓 차단이랑 딜때문에 원딜이 또 다다익선이고

이래도 죽기 안키워? 

Lv42 김왕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