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국민 3상의 시대가 왔습니다.

아이콘 CoJY
댓글: 40 개
조회: 4894
2026-06-23 15:08:59


진균나락 1 : 힐러 스팩만 좋으면 꿈균보다 쉬움

벨로렌 1 - 지금 시점에서 벨로렌 트라이는 친목파티 이외에는 의미가 없다. 님들 막공한테 진도따먹혔어

꿈균 1

공첨 3 



요렇게 6킬하면 됨


+
진균,벨로렌은 템스팩 좋고 기본택틱만 지키면 정말 쉬운 네임드임
초기유저들 240으로 10단 주차하고 11단구렁 털고 다 한건데
최소한의 숙제를 안하고 여태까지 템렙 안 올리고
자기가 '국민' 이라고 생각하는 신화갈 준비가 안된 아재들 읎재?

Lv48 CoJ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