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게임 개발자 등용문 'GIGDC 2025', 6월 30일 접수 시작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국내 인디 게임 개발자들의 등용문인 '글로벌 인디 게임 제작 경진대회(GIGDC)'가 올해 참가 작품을 모집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게임개발자협회가 주관하는 'GIGDC 2025'는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 접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대회의 슬로건은 'Create Game, Hello World! – 상상을 현실로, 게임으로 연결하자!'로, 창의적인 인디 게임 개발자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둔다.

GIGDC는 매년 300건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인디 게임 공모전이다. 올해는 총상금 규모를 4천320만 원으로 예년보다 대폭 상향했으며, 총 20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5개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참가 자격은 중·고등학생 이상의 개인 또는 10인 이하의 팀이며, 제작 부문과 기획 부문 중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외에도 실질적인 성장 기회가 제공된다. '수상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 및 서비스 전문가 교육, 맞춤형 멘토링, 글로벌 시장 진출 교육 등 다양한 후속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GIGD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