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나우, 여름 시즌 이벤트 '여름 사냥 2025' 진행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나이언틱




나이언틱의 몬스터헌터 나우가 여름 시즌 이벤트 ‘여름 사냥 2025: 명룡이 나타난 바다’를 진행한다.

‘여름 사냥 2025: 명룡이 나타난 바다’는 오는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물과 번개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신규 고룡 ‘네로미에르’가 시리즈 최초로 등장한다. ‘네로미에르’ 토벌 시 신규 물속성 무기와 번개속성 공격의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물속성 공격력이 증가하는 신규 방어구 ‘텐터클 세트’의 제작 소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 티켓을 구입한 헌터들은 ‘네로미에르’만 등장하는 ‘고룡영격전’과 ‘대연속 사냥’에 대기 시간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한정 덧입는 장비와 다양한 특전, 이벤트 한정 퀘스트를 통해 한정 헌터 메달, 길드 카드 배경, 무기 및 방어구 제련 재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형 몬스터 재출현 시간 단축, 필드 접근 범위 1.5배 확대, 채집 소재 2배 증가 등 다양한 편의성도 개선되어 보다 원활하게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앞서 오는 7월 21일부터는 ‘여름 사냥 2025: 해변의 바캉스’ 이벤트가 펼쳐지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이 기간 동안 이벤트 한정 장비를 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장비를 착용하면 부스트 효과와 기간 한정 추가 스킬로 성능이 대폭 상승해 초보자도 ‘네로미에르’ 토벌에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 7월 9일부터 8월 10일까지 스마트폰 퍼즐 게임 ‘몬스터헌터 퍼즐’와 상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머나먼 섬에서 온 표류자’가 진행된다.

몬스터헌터 나우에서는 콜라보 한정 스토리 퀘스트와 ‘몬스터헌터 퍼즐 헤드’ 덧입는 장비, 한정 헌터 메달 등 특별 보상이 제공되며, ‘몬스터헌터 퍼즐’에서는 ‘선배’ 모티브 아이템과 몬스터헌터 나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