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8월 29일(금)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PC(Steam)용 소프트웨어 『SHINOBI 복수의 참격』의 작곡가로 티 로페스와 코시로 유조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티 로페스는 2017년 발매 『소닉 매니아』의 메인 작곡가였으며, 『베어너클 4』의 음악 제작에도 참여한 바 있다. 코시로 유조는 『더 슈퍼 시노비』, 『베어너클』, 『쉔무』 등 다수의 게임 음악을 제작한 작곡가다. 게임 음악계를 대표하는 두 사람이 선보이는 새로운 SHINOBI의 음악이 지금까지 없었던 선명함으로 작품의 세계를 아름답게 물들인다. 시리즈의 역사와 혁신이 융합된 압도적인 사운드에 주목해 보자.
이와 함께 새롭게 등장하는 스테이지 '등불 축제'를 소개하는 PV가 공개되었다. 이 스테이지에는 티 로페스가 제작한 곡이 사용되었다. 화려한 축제의 열기와 스테이지를 헤쳐나가는 고양감을 표현한 음악에 주목하며 영상을 시청해 보자.
등불 축제는 각양각색의 등불과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가 아름답고, 점프 액션이 풍부한 스테이지다. 성대하게 개최된 축제의 밝은 빛 뒤에서 적 부대가 집결했다는 정보를 얻은 조 무사시는 그들의 목적을 파악하기 위해 비밀리에 마을에 잠입한다.
『SHINOBI 복수의 참격』은 8월 29일 출시되며, 8월 29일(금) 12:59까지 예약 구매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