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용과 같이2'를 풀 리메이크한 '용과 같이 극2'의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발매일을 2025년 11월 13일로 결정했다고 1일 밝혔다. 또한, '용과 같이 극'의 닌텐도 스위치 2 버전도 같은 날 발매될 예정이다.
'용과 같이 극2'는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라는 두 환락가를 배경으로, 전설적인 야쿠자 키류 카즈마와 '간사이의 용'이라 불리는 고다 류지의 사투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전작 '용과 같이 극'보다 드라마틱하고 스케일이 커진 시나리오를 제공하며, 키류의 배틀 콤비네이션 및 히트 액션 쇄신으로 통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본편 외에도 마지마 고로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추가 시나리오 '마지마 고로의 진실'이 수록되어 '용과 같이'와 '용과 같이2' 사이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조명한다.

주요 등장인물로는 '도지마의 용'이라 불리는 전 동성회 4대 회장 키류 카즈마(출연: 쿠로다 타카야) , 오미연합 직속 향룡회 2대 회장이자 '간사이의 용' 고다 류지(출연: 이와사키 마사미) , 1년 전 사건의 '100억의 소녀' 사와무라 하루카(출연: 쿠기미야 리에) , 오사카서 조직 범죄 대책부 제4과 주임 사야마 카오루(출연: 히사카와 아야) , 그리고 동성회 직계 마지마조 조장 마지마 고로(출연: 우가키 히데나리) 가 등장한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용과 같이 극'과 '용과 같이 극2'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용과 같이 극 & 용과 같이 극2 세트 팩'도 닌텐도 e숍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미 닌텐도 스위치 버전 '용과 같이 극'(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한 경우,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용과 같이 극'(다운로드 버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용과 같이' 시리즈는 '성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라는 콘셉트로 2005년부터 출시되었으며, 사랑, 인정, 배신 등 거대한 환락가를 배경으로 뜨거운 사나이들의 삶을 그려낸 작품이다. 다운로드를 포함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2,770만 장을 넘어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