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가게가 목표! 용과 같이: 극2 '동서의 환락가' 소개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11월 13일(목)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 2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용과 같이 극2』의 등장 캐릭터 및 플레이 스팟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본작의 무대는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라는 거대 환락가이다. 거리에는 수많은 가게가 즐비해 있어, 식사를 하거나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팟에서 마치 카메라맨이 된 것처럼 그라비아 아이돌을 촬영할 수 있고, 화장실에서 즐기는 신선한 놀이 '토이렛츠'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골프와 다트, 가라오케, 크레인 게임, 카지노, 마작, 투기장 등 풍성한 미니 게임이 등장한다.










또한 물장사 아일랜드라는 콘텐츠를 통해 캬바클럽의 점장이 되어 가게를 운영하게 된다. 플레이 스팟에서는 위기에 처한 소텐보리의 캬바클럽 '포샤인'을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 점장으로서 이 가게의 오너인 유키를 돕게 된다.

손님이 선호하는 캐스트를 매칭시키면 만족한 손님은 더욱 많은 돈을 쓰게 된다. 고용 가능한 캐스트는 수십 명에 달하며 능력도 천차만별. 또한, 성장시키면 능력이 상승해 손님을 더욱 만족시키기 쉬워진다. 손님의 취향을 파악하고 캐스트를 육성하며 매상을 높여 전국 No.1 캬바클럽을 만드는 것이 목표.

Nintendo Switch 2 용과 같이: 극2는 11월 13일 목요일에 발매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