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자사의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25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PC ‘한게임포커’의 25주년 기념 이벤트는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 8월 21일부터 올해 하반기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8월 21일부터 9월 10일까지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 이용자는 ‘골드 캐스팅’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는 확률에 따라 미끼 아이템을 획득하며, 상위 채널에서 더 좋은 미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끼 아이템을 사용해 물고기를 낚을 수 있으며, 게임머니(최대 200억 골드), 금 1돈(10명), 25주년 한정 아바타(1종)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만나볼 수 있는 25주년 인트로 화면과, 변경된 포커클래식 앱 아이콘을 통해 PC ‘한게임포커’ 25주년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골드 캐스팅’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포커’는 지난 25년 간 이용자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지 덕분에 대표적인 웹보드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 하반기까지 진행할 이번 25주년 이벤트는 첫 번째 ‘골드 캐스팅’을 시작으로 연이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