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영웅 성장, '미니히어로즈: Reborn' 11일 출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맥스 게임

맥스 게임(MAX GAME)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금일 출시한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그려진 영웅을 모으고, 이들과 함께 성장과 모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장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미접속 보상을 제공하므로 영웅 수집이나 성장에 막힘을 느끼지 않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했다.

또한 직업별 특성과 영웅 육성 시스템을 전략적으로 이용해서 나만의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왕좌의 탑, 어둠의 문, 시련의 땅, 은밀한 성소 등 모험과 기이한 사건이 가득한 던전에 도전할 수 있으며, 부족을 결성하거나 가입 후 다양한 부족 단위 콘텐츠에서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누릴 수도 있다.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캐릭터 20레벨 달성 후 최대 6,666 뽑기가 가능하며, ‘일일 출석 체크’에서 최대 ‘신화 랜덤 영웅 카드’ 획득, ‘7일 도전’에서 다이아, 전설 영웅 ‘디바’와 신화 영웅 ‘파일럿’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보자 혜택으로 30회 모집 시 신화 영웅을 100% 획득할 수 있고, 신화 영웅 ‘바포멧’과 풍부한 육성 자원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 구입이 가능하다.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 5종을 함께 공개하였다. WELCOME, PV6666, M300000, M400000, M500000 총 5종의 쿠폰으로, 게임을 접속한 뒤 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미니히어로즈: Reborn’ 게임 및 정식 출시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