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연기 'DOAX', 영상으로 전한 찐한 가상 연애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개 |
코에이테크모가 개발한 신작 몰입형 연애 어드벤처 게임 ‘비너스 베케이션 프리즘 -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Venus Vacation PRISM - DEAD OR ALIVE Xtreme -, 이하 VVPDOAX)’의 신규 정보를 영상과 함께 타이페이게임쇼 특별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공개했다. 단, 발매일은 오는 3월 6일에서 3월 27일로 연기됐다.


코에이테크모는 영상과 신규 게임 정보 발표를 통해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와 변화를 예고했다.

플레이어는 비너스 군도의 오너로서 아르바이트생 미사키와 함께 페스티벌 준비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스카우트하고, 그녀들을 위한 코디와 사진 촬영을 통해 캐릭터의 팬을 늘려나가게 된다.

캐릭터의 헤어스타일은 포니테일, 업스타일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며, 팬 수를 늘리고 조건을 달성하면 추가 헤어스타일을 해금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코디 역시 조건 달성 후 획득 가능하며, 새로운 코디를 적용한 상태로 스토리를 진행하면 캐릭터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귀여운 순간을 촬영하여 사무국에 제출함으로써 캐릭터의 팬 수를 늘릴 수 있다. 촬영된 사진은 페스티벌에서 캐릭터의 활약을 돕고, 플레이어와 캐릭터 간의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도 있다.

캐릭터와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기 위해 미니게임 요소가 포함되었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윗몸 일으키기’ 미니게임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버튼을 눌러 캐릭터를 응원하며, 윗몸 일으키기를 통해 땀에 젖은 코디와 가까이 다가오는 캐릭터의 얼굴 등 두근거리는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코에이테크모는 발매일 변경에 관해 유저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결정에 사과와 함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VVPDOAX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베케이션'을 잇는 타이틀로 주요 등장인물 6명을 중심으로 그들의 매력을 알아가는 게임이다. 사쿠다 야스노리 프로듀서 역시 VVPDOAX를 완전한 연애 시뮬레이션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게임은 스팀, PS4, PS5 등으로 3월 27일 출시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