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 출시 '모두의 골프 월드', PS 너머 플랫폼 확장 예고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모두의 골프’ 시리즈의 최신작 ‘모두의 골프 월드’를 오는 9월 4일 PS5, 닌텐도 스위치로, 9월 5일 스팀으로 출시한다.


이번 최신작으로 1997년 첫 출시 이후 오랜 기간 플레이스테이션 대표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자리매김해온 ‘모두의 골프’의 시리즈 첫 멀티플랫폼 도전 타이틀이다.

‘모두의 골프 월드’는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원작의 게임성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플레이어블 캐릭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그리고 새로운 모드와 시스템이 대거 추가됐다. 특히 눈, 비 등 날씨 변화와 함께, 시리즈 최초로 코스를 돌면서 시간대가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시스템이 도입됐다.

플레이 방식은 기존처럼 조준과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3번 누르는 직관적인 조작법을 유지한다. 혼자서 즐기는 챌린지 모드와 1인 라운드, 최대 4인 오프라인 멀티플레이, 온라인 멀티플레이, 그리고 색다른 룰이 적용된 버라이어티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이번 작품은 앞서 닌텐도 다이렉트 발표를 통해 스위치 버전이 공개되면서, 기존 플레이스테이션 독점 타이틀이었던 ‘모두의 골프’의 새로운 플랫폼 확장을 알렸다. 글로벌 시장과 PC 유저 증가 트렌드에 맞춰 스팀 동시 출시도 예고됐다.

모두의 골프 월드는 5일부터 PS5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스위치와 스팀 버전의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