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즈 제로', 15일 글로벌 출시... 페어리테일과의 협업도 열려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코나미가 히로 마시마 원작의 액션 RPG '에덴즈 제로'를 7월 15일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스팀/윈도우) 플랫폼으로 전 세계에 출시했다. 이번 신작은 동명의 인기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시키, 레베카, 해피와 그 승무원들이 광대한 사쿠라 코스모스를 탐험하는 모험을 그린다.




게임에서는 기계들만 사는 그랑벨에서 성장한 소년 시키 그란벨이 전설의 여신 '마더'를 찾아 항해를 떠나는 여정이 주요 줄거리다. 실시간 전투와 에테르 기어 기반의 캐릭터 능력, 그리고 여러 행성을 무대로 한 자유로운 탐험 요소를 갖췄다. 장비와 스킬,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전투 시스템이 특징적이다.

출시와 동시에 '에덴즈 제로'에서는 히로 마시마가 창조한 두 대표작을 잇는 '페어리 테일: 100 YEARS QUEST'와의 콜라보 이벤트도 열린다. '수수께끼의 조직 이야기'라는 퀘스트에서 나츠, 루시 등 페어리 테일 캐릭터와 함께하는 미션이 진행되며, 이를 클리어하면 시키 및 남성 캐릭터는 나츠의 장비, 레베카 및 여성 캐릭터는 루시의 의상을 얻을 수 있다. 코나미는 이번 콜라보가 원작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양 시리즈 인기 캐릭터들의 색다른 만남과 스토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게임 내에서는 히로 마시마가 게임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오리지널 캐릭터가 다수 등장하며, 새로운 동료 및 적과의 만남이 준비됐다. 오픈 월드 스타일의 행성 탐험, 장비 커스터마이즈, 수집 요소가 기본으로 포함된다.

코나미는 팬 서비스부터 콜라보 퀘스트, 장비와 액세서리 특전 등 마시마 원작의 팬은 물론 신규 이용자 모두를 겨냥했다며 주요 스토리 외에도 콜렉션 카드, 장비, 탐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수집 요소가 마련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