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작은 전신이 기계로 개조된 사이보그 여고생 ‘머신 걸’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초고층 빌딩에 잠입, 철저히 블랙 기업 ‘메터널 잡스’를 파괴하는 액션을 그린다. 한 층 한 층마다 구조와 경비 시스템이 바뀌어 도전 의식을 자극하며,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전투에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으며 개조와 강화도 가능하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무기와 MOD를 전투 중 획득해 무장하는 방식으로, 사망해도 강화 개조는 유지되어 다시 도전할 때 전략적 성장 체험이 가능하다. 총 100층의 빌딩을 오르며 간부급 보스들과 싸우고, 최상층에 자리한 냉혹한 대사장 ‘후코쿠 쿄헤이’와 맞서는 구조다.
스토리는 2089년 근미래 일본, 산업과 사회를 사실상 지배하는 거대기업 메터널 잡스에서 출발한다. 이 회사는 고성능 사이보그 ‘머신 걸’과 노동력으로 재생된 ‘워킹 데드’를 양산하며 독점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주인공 ‘아라하바키 료코’와 ‘미나미아자부 아케미’는 각기 다른 배경과 성격을 지닌 사이보그 여고생으로, 아버지들의 죽음에 대한 의문과 기업의 실체에 맞서 싸운다.
머신 걸은 일반 사이보그와 달리 독자적 기능 확장이 가능한 개조 인간으로, 전투 중 얻는 소재와 후원금을 활용해 다양한 무기로 기체를 강화할 수 있다. 각종 액세서리와 코스튬도 제공돼 플레이어 선택의 폭이 넓다. 개발자 출신 과학자 ‘하카세 박사’는 이러한 개조를 지원하며 게임 내내 조언을 제공한다.
반복 플레이와 성장의 재미를 추구한 설계로, 플레이어는 실패해도 조금씩 강해지면서 빌딩 꼭대기에 다가설 수 있다. 다채로운 적들, 변화하는 환경, 그리고 생생한 스트리밍 요소를 결합한 이 게임은 빠른 템포와 박진감을 원하는 액션 팬들에게 주목받을 전망이다. 자세한 정보와 트레일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