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 컬러에 골드로 포인트를 더한 이번 제품은, 양쪽 끝에 ‘투모로우랜드’의 상징적인 나비 로고가 각인되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현장의 열기를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한정판은 단순히 외관 변경에 그치지 않는다. 최대 1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AI 사운드 부스트’ 기능을 통해 볼륨이 높을 때도 왜곡 없이 선명한 음질과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오라캐스트(Auracast™) 기술이 적용되어 여러 기기를 동시 연결해 더욱 넓은 공간에서도 입체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IP68 등급의 방수/방진에 더해 드롭프루프 설계까지 갖춰 야외나 페스티벌, 일상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Playtime Boost 기능을 사용하면 최대 16시간까지 재생 시간을 늘릴 수 있어 장시간 야외 사용에도 부담이 없다.
JBL은 올해도 벨기에 붐(Boom)에서 개최되는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에 5년 연속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7월 1820일, 2527일에는 ‘House of Fortune by JBL’ 스테이지를 통해 JBL & Martin Garrix Music Academy 소속 아티스트가 무대를 채운다.
JBL Flip 7 투모로우랜드 스페셜 에디션은 7월 23일, 한정 수량으로 국내 삼성닷컴과 JBL 공식 온라인몰에서 189,000원에 출시된다.
아래는 제품의 주요 사양이다.
제품의 주요 사양은 다음과 같다.
- 블루투스 버전 5.4, 프로파일 A2DP 1.4, AVRCP 1.6
- 우퍼(45 x 80mm) 25W, 트위터(16mm) 10W
- 주파수 응답 60Hz~20kHz
- 배터리: 4,800mAh 리튬 이온 폴리머(최대 14시간)
- 크기/무게: 182.5 x 69.5 x 71.5mm / 560g
- 지원 앱: JBL Port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