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마단 돌겨억!'은 라이트컨의 캐주얼 게임 개발 프로젝트 '러쉬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된 게임으로, 로그라이크의 전투 구조와 캐주얼 디펜스 장르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을 가진 악마를 소환해 성벽을 지키며 지옥의 평화를 수호하게 된다.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하는 보물과 자원을 통해 캐릭터를 계속해서 성장시킬 수 있으며, '궁극의 각성' 스킬을 활용해 강력한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위메이드맥스는 11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보상과 특별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악마단 돌겨억!'은 오는 7월 중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 동시 출시될 계획이다.
위메이드맥스 이길형 대표는 "개성 있는 세계관과 특유의 성장 시스템이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캐주얼 장르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신작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라이트컨은 '러쉬 프로젝트'를 통해 자체 개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악마단 돌겨억!'은 지난해 5월 출시된 '드래곤 꺼어억!'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