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디소프트(대표 권혁성)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PC방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과 신규 액세서리 2종이 출시되었다고 금일(5월 20일) 전했다.
이번 출시된 프리패스 이용권은 현재 프리미엄 PC방에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일단위로 받아 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전체 상점 판매 액세서리, 코디 액세서리, 캐릭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패스 전용 보물상자와 앰블럼, 낚시 채광 도구도 지급 받게 된다.
추가로 매달 3종의 레어 액세서리를 사용 가능하며 5월의 사용 레어 액세서리는 “황금의 안대, 와일드보어 터스크, 흑룡검”이다.
신규로 출시된 액세서리 비전 마도서는 화염, 얼음, 번개, 총 3가지 속성마법의 진수가 담겨 있는 마도서로 3가지 속성마법을 번갈아 사용해 기술의 파괴력을 증폭 시킬 수 있는 액세서리이다. 착용 시 소지 MP가 증가하며 에스퍼, 소서리스 캐릭터 착용 시 더욱 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액세서리인 도플갱어는 상대의 외형을 복사해 어떠한 형태로도 변할 수 있는 그림자 덩어리로 분시의 대상이 된 상대에게는 비참한 저주가 내려진다는 컨셉의 재미있는 액세서리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팀 차윤영 PM은 “신규 액세서리 및 업데이트를 통하여 여러 측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업데이트 외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