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5가 한창인 가운데, 바로 근처인 신세계백화점에서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습니다.
'AIR PUBG First Class'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카카오게임즈가 주관하며,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9층 문화홀에 마련됐습니다. 이름처럼 하늘 위 퍼스트 클래스를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행사에선 예약제를 통해 유저 방문을 예약받았고, 이번 행사에 대해서 관계자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고 전했습니다.
행사장은 플레이 라운지와 스페셜 라운지 두 구역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먼저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됐고, 참가자는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었죠. 나아가 사전 예약자들 중 추첨을 통해서도 카카오 프렌즈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습니다.
스페셜 라운지는 매일 총 2회로 진행되어 PUBG 프로팀 선수단 혹은 파트너 스트리머 등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가 진행됐죠. 아울러 윤남노, 김풍, 최현석 셰프가 차례로 참여하여 배틀그라운드를 컨셉으로 한 창작 요리와 쿠킹쇼를 선보이는 진풍경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유명 셰프...와 작가의 손이 직접 닿은 특별 식사가 제공되기도 했죠. 15일인 오늘은 김풍 작가의 요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는 ‘배틀그라운드’ 포토존을 운영,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풍선을 배포하면서 함께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그럼,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이 '퍼스트 클래스'를 맛볼 수 있던 이번 행사 풍경을 한 번 보시죠.
▲ 지하에서도 추가 행사를 하고 있던 배틀그라운드. ▲ 기념촬영을 하면 풍선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덤! ▲ 카카오프렌즈가 맞이해주는 이번 행사장. 비행기를 컨셉으로 꾸며졌습니다. ▲ 이미 많은 유저들이 방문! 예약제로 진행되는 행사였습니다. ▲ 입장 시작! ▲ 마치 승강장 같은 통로를 지나면 ▲ 탑승하는 느낌으로 행사장에 갈 수 있습니다. ▲ 내부를 정말 비행기처럼 꾸며서 컨셉이 확실했습니다. 스태프들도 전부 승무원 복장! ▲ 이제 대부분의 유저들이 탑승했습니다! ▲ 오늘은 T1 선수들이 경기에 참여합니다! ▲ 든든한 EEND 선수의 격려.. ▲ 첫번째 경기, 40vs40 소대전이 시작됩니다. ▲ 눈맵, 귀맵 모두 가능한 이벤트 대회...입니다 ▲ 중계진이 계속해서 참여자들의 위치와 상황을 브리핑해버리니 모두가 공평(?)합니다. ▲ 이어진 개인전! ▲ 우수수 떨어지는 선수들 ▲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는 참가자가 많아 정말 치열했습니다. ▲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우승자를 가릴 시간...! ▲ 84번 선수가 최종 우승! 축하합니다. ▲ 오늘의 게스트 작가는 김풍 작가입니다. ▲ 배틀그라운드 컨셉의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는 쿠킹쇼! ▲ 그래요 마싰겠다... ▲ 점차 몽골리안 치킨이 완성되어 갑니다. ▲ 상추와 함께 완성된 몽골리안 비프와 버섯 수프의 조합입니다. ▲ 선수들의 시식이 이어지고, 극찬도 함께 이어졌습니다. ▲ 에어펍지 행사장을 방문한 펍지 스튜디오 개발진, 좌부터 김태현 디렉터, 김상균 개발 본부장, 김상기 PD, 가상현 PD ▲ 당연히 모두에게 같은 메뉴가 제공됐죠. ▲ 에어펍지 퍼스트 클래스, PUBG 유저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