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3.0버전에서 추가될 신규 공명자, '린네'와 '모니에'의 전투 플레이 영상이 선행 공개됐다.
린네와 모니에는 명조 3.0에서 공개될 신규 지역 '라하이 로이'의 스타토치 아카데미의 학생과 교수로, 지난 26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일러스트와 속성, 무기 정보가 소개됐다. '린네'는 회절 속성 권총 공명자로, 두 번째 공개 쇼츠에서 오토바이에 걸터앉은 일러스트가 공개되면서 이동 스킬 유무에 대해 관심을 끌었다. 용융 속성 대검 공명자 '모니에'는 교수이자 연구원이라는 직책에 반투명한 다리에 하얀색과 보라색의 테마 컬러와 상반된 느낌의 속성과 무기 매칭을 보여주면서 전투 스타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업데이트 및 프리뷰 방송에 앞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두 캐릭터의 기본 공격 및 공명 스킬, 공명 해방 연출과 3.0 버전에서 공개될 신규 지역의 일부 단면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린네'는 이동 및 전투 시에 신발 뒷굽에 빛의 바퀴를 생성, 인라인 스케이트 트릭을 연상케하는 유려한 몸놀림이 특징이다. 또한 일러스트에 등장했던 오토바이가 신규 탑승물로 추가, 이를 타고 빠르게 이동하는 장면도 같이 공개됐다. 오토바이 탑승 시에는 3인칭 외에도 1인칭으로도 시점이 전환이 가능한 만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모니에'는 대검 캐릭터지만 대검을 직접 사용하지 않고 드론과 에너지파를 활용하는 미래적인 전투 스타일을 선보인다. 변주 스킬 발동 시에는 필드에 영역이 발동하고, 해당 영역 안에서 특정 조건을 완료하면 위성에서 포격을 날려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영상 전반부에서는 이러한 전투 장면을 3.0에서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신규 보스전을 통해 공개했으며, 후반부에는 3.0 신규 지역의 새로운 기믹과 필드 일부가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둠칫거리는 음악에 맞춰 엇박으로 움직이는 플랫폼과 비트에 맞춰 스프링이 작동하는 버섯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신규 지역의 마스코트처럼 자리잡을 새로운 에코들도 일부 엿볼 수 있다.
'린네'와 '모니에'는 12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 3.0버전에서 추가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라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