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어워드] 유저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기대작, '붉은사막'

동영상 | 김수진,강승진 기자 | 댓글: 38개 |

2023년은 게임 팬들에게 더 없이 행복했던 1년이었습니다. 한 해를 대표하는 다양한 대작은 물론이고, 기대 못 했던 신작이 깜짝 등장하거나,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게임들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주목받기도 했거든요. 인벤에서는 이렇게 풍성했던 올 한해를 축제처럼 마무리하고자 '2023 인벤 게임 어워드'를 진행했습니다. 인벤 게임 어워드는 유저들의 투표를 통한 대중성, 그리고 크리틱 선정을 통한 전문성 두 가지를 모두 잡고자 하는 글로벌 게임 시상식입니다.

지난 11월 1일부터 19일까지 유저 투표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12개 부문에서 유저들의 직접 투표로, 8개 부문에서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모아 수상작을 선정했습니다.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는 올해의 게임은 유저 투표 결과와 전문가들의 의견을 합쳐 결정했습니다.






최고의 기대작 부문 수상작 '붉은사막'


올 한해, 정말 많은 게임들이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는 게임사에 이름을 남길 엄청난 명작 게임도 있었고, 올드 팬들의 추억을 되살려준 게임도 있었고, 목 말랐던 팬들의 마음을 채워준 게임도 있었죠. 그리고 이제, 2024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과연 어떤 게임들이 또 우리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어 줄까요.

2023 인벤 게임 어워드 최고의 기대작 부문 수상작은 펄어비스의 ‘붉은사막’입니다.

출시 예정인 대작 게임 중 여러분이 직접 투표로 선정한 최고의 기대작은 붉은사막이었습니다. 트레일러를 통해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인 붉은사막이 이제는 출시일 공개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저 투표 1위를 차지할 만큼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펄어비스가 보여줄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는 어떤 모습일까요.

펄어비스 채효석 공동 프로듀서는 “최고의 기대작 부문에 붉은사막이 선정된 점 깊이 감사드린다”며 “개발진 모두 최선을 다해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채효석 공동 프로듀서의 전체 수상 소감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