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임하는데 수고하셨습니다는 왜 하는건가요?

매끄리
댓글: 37 개
조회: 532
비공감: 2
2026-06-25 18:13:57
게임을 즐기는 용도인데,

수고하셨습니다는 왜 하는걸까요? 잘 즐겼습니다가 맞는 표현이 아닌지...?

아니면 쌀먹 1위겜인지라 돈 벌었으니 그에 대한 노동값이라 수고하셨습니다라 하는건가요?:

이해가 안가서 글 남겨봅니다. 

Lv21 매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