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검성 형님들 사양에따라 전직업 dps 다 문제있음.

킹공사2
댓글: 2 개
조회: 423
2026-06-22 14:32:27
이거 특정 직업 문제가 아니라 그냥 전직업 공통 문제임.
나같은 경우는 컴터 사양 낮추고 쥐허브 매크로 쓰시면 뒤에 숫자ms 이거 하나하나 자기컴터 사양에 맞춰야함.
그래도 컴터사양이 좋아야 타수 많이뜨는데 이게 최선이긴함.

Lv11 킹공사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