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맹솟안쓰는게 낫네 나는

접밥들
댓글: 62 개
조회: 1924
2026-04-30 13:32:05
맹솟만 두고 이거 쓰냐 안쓰냐면 쓰는게 낫지만.

그자리에 암검을 두고 맹솟이 좋냐 하면 개별로인듯.

일단 dps 후달려, 시전시간 길어, 파티에선 피증 떡칠되서 10%는 티도안나, 근데 10초짜리야.

몹추격에 엄청 유리한 암검 두고 이걸 채용하는거 씹 해골물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