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회피 3200정도에 명중 3500까지 올리면 괜찮을까??

청명12341541
댓글: 18 개
조회: 1182
2026-05-01 02:36:59
지금 음식안먹고 깡회피 3900에 명중 2500인데 회피를 700정도 버리고 명중을 3500근처까지올려볼까하는데  어때??
회피 3200정도나오면 회계쓰면 3500이상은 나올거고 극명중아니면 의미는있어보이는데 일단 급병이들한테는 회피 많이뜰거같고 회피 막기세팅한애들 딜이 잘안박히니 영 꼴받네 명중 3500정도되면  거진박힝거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