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님들 320K 살뉴비 허수 DPS (청명사용) 질문드립니다

아이콘 기공사매스터
댓글: 1 개
조회: 809
2026-04-30 22:58:14

PVE 유저입니다
현재 326K 살성 
펫이해도작 완벽하지 않구요 
명중 1815 
치명 2309
전속 72.4%
아이고 적용
종굴 미적용



심찌는 특화 2 | 4 | 5  채용해서 사용중이구요, 

- 액티브 : 빠베 21 / 맹포 20 / 문폭 20 / 심찌 20 / 기습 21 / 회베 15 / 섬베 12  
- 패시브 : 강습 24 / 배후 23 / 충적 20 / 빈노 17 / 방균 16 
- 스티그마 : 환분 20 / 신속 15 / 비수 20 / 맹솟 15 / 암검 10 

아르카나 천칭이 아직 제대로 나오질않아서  
빈틈노리기 17 이슈가 있습니다. 하나궁금한점은, 
충적은 굳이 20을 안해도 되나요 ? 

그리고, 문폭비중이 높아야 한다는데ㅜ 전약간 낮은거같아서 고민입니다. 

Lv31 기공사매스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