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원정 환영회랑 심찌 횟수 궁금한점

흠으흐흠
댓글: 10 개
조회: 720
2026-04-30 18:45:42
550k입니다. 허수아비에 대고 신속/환분만 켜도 20초간 심찌100타는 나오는데

왜 환영회랑 1넴 1분30초이상 때려박는데도 심찌50~90회가 나오죠?

딜은 또 왜 괜찮게 50만이 나오는지 참  

그래픽카드를 바꿔야하나요? 아니면 다들 심찌횟수 이러나요?

Lv18 흠으흐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