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호법 구미타노스 살게에 쓴 글 테스트해봄~ 12001번글

ody
댓글: 16 개
조회: 857
2026-05-01 00:07:47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49/12001
자세한건 댓글 보시고...
저처럼 낚이지 마세요~!!!
댓글 내용은 아래 스샷이고
의심 가면 님들도 테스트 해보세요
저처럼 1시간이상  하지말고
1분씩 각각 한번만 처봐도 답나옵니다.

스샷에 열받은 상태라 단어가 빠진게 있는데~
빠베+심찌+문폭  vs  빠베 + 심찌 + 문폭 +  맹포입니다.
문맥은 위와 같으니 심찌,맹포 단어만 누락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