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나 조진거같아 셋팅다시해야하나

가요
댓글: 2 개
조회: 746
2026-05-01 01:43:39
2~3달동안 모은 결정으로 이해도갈아엎으면서 강타싹맞춰서
강타70%찍음 남툴도6이나오름 아르카나도빈틈공캡좀맞춰줌

그런데
원정서 딜이 그닥체감이안되서 뭐가문제일까보니
후피증이 20%뿐이안되네ㅜㅜ
배후강타도25...ㅜ 빈틈 노리기올린다고 아르카나좀바꿔서...
나 셋팅 조진거지?

형들 후피증몇이야?

Lv47 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