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이 지금 압도적 op임?? 아니지않음??

아아이즈웰
댓글: 22 개
조회: 1303
추천: 2
2026-05-01 00:04:32
잘치는 원거리딜러들 보면 dps 존나 많이나오던데

지금 나와있는 컨텐츠들은 살성 폭딜타임에 다 죽으니깐

Dps가 말도안되게 나오는거고 나중에 컨텐츠 나오고

클탐길어지면 지금 상황에서도 딜러 순위 바뀔수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거 생각해도 지금 오버밸임?? 어캐생각함??

Lv12 아아이즈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